❤ 2019.11.23 Christmas Message 2019 

❤ 키타야마 히로미츠 





짧게 자른 손톱에 짜근 손 거두니까 나오는 짜근 얼굴 고른 치열에 입꼬리



일덬들이 매번 앓는 소리가 이치이치 카와이라고 하나하나 다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 그치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엽지



또 쏙 숨어요




소매는 길어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 요대로 돌돌 굴려말아서 주머니에 넣고 싶다



얼굴 근육 활용도 100%



미츠 진심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가 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쑉 쑉 훌렁훌렁



아카쨩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쪼마내져



옆에 있던 타마도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동그리야 뒷통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저런 니트를 입혔지 진심... 귀엽게



턱쨜도 귀여워



열심히 끄적끄적




멋진 시간 보내!



선생님께 글씨 배우면 안 될까요 ;ㅅ;

아니 그리고 자기 이름을 이렇게 멋지게 쓰는 사람이 어딨어

키타야마 히로미츠 저거 볼 때마다 치이네 ㅇ<-<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