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OTO

191111 이치모니!

2019. 11. 20. 22:02


❤ 2019.11.11 イチモニ! 

❤ 키타야마 히로미츠 




우리 타마 사라져요...... 백설기찡



웃겨죽는 미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뽈살 꿈실거릴 때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저렇게 동글동글 들어가있대



발매 코멘트를 이렇게 하는 가수가 또 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회반 B~♡

도미노처럼 넘어가는 멤버들 졸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전에서 사생활 나오는데 장소 특정하지 말라고 미리 경.고

니카센 뒤에서 맞다고 맞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당신 귀를 하루에 한 번씩 청소해도 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신발은 훌러덩 막 벗어던지시잖아요

자기 몸만 깨끗하게 신경쓰는 타입인걸로...



이러는데 어떻게 안 사... 왜 안 사?



맨날 잘 생겼지만 요즘 진짜 나나닌 미모 폈네 폈어... 어떻게 다 잘 생겼냐 ;ㅅ;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