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19 「ミリオンジョー」 Message Video 

❤ 키타야마 히로미츠 




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일라고 작정했지ㅠㅠㅠㅠㅠㅠ 착장 미쳤어



왜 갸웃하면서 말하냐구요



아니 그리고 이번에 소리까지 리얼해짐

입술 달싹이는 소리는 왜 들리는 거야;;;;;bb



각도가 뭐든 다 잘 생겼네 어떻게 된 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랫니 너무 귀요워



나도 빨리 보고 싶어 8ㅁ8 쿠레이 덜덜 떠는 모습 귀여워



차가운 냥냥이

이제 일하러 간다는 말에 괜히 설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카메라 쳐다봐주고... 이 똑또기 아이도루



안뇽! 하고 웃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내 으른 남자 같다가 갑자기 햄찌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