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05 Kis-My-Ft2のオールナイトニッポンPremium 

 Kis-My-Ft2의 키타야마 히로미츠, 타마모리 유타, 센가 켄토, 미야타 토시야, 니카이도 타카시, 요코오 와타루 




 Mr.FRESH



 미츠 통화 부분 + Edge of Days



(し~) 전화가 지금 연결되어있는데요… 여보세요!
(`へ′) 여보세요!
(’・_,’) 설마 안지?
(= 안젤리나 졸리, 미얏찌가 아사데스 촬영으로 안젤리나 졸리와 투샷 찍었다는 얘기를 앞에서 했었음)
(*`∀´*) 안지?
(し~) 여보세요~
(`へ′) 여보세요
⊂*`∀´⊃ 여보세요?
川 ΦeΦ)| 혹시 안지?
川 ΦeΦ)| 안지?
(’・_,’) 안지?
川 ΦeΦ)| 왓츄어네임?
⊂*`∀´⊃ 아, 마이네임이즈 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했다!
(し~) 맞춰줬어!
(*`∀´*) 남자 목소리…
(し~) 남자네
川 ΦeΦ)| 안젤리나 졸리는 여자잖아
(し~) 지금 전화 연결 중인 당신은 누구세요?
⊂*`∀´⊃ 그, 마이네임이즈 안지
(し~) 아냐, 진짜를 묻고 있잖아
(し~) 그런 걸로 자기가 말하는 것도 부끄러울 테니까 소개할게요
(し~) 지금 멤버인 키타야마 히로미츠와 전화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し~) 여보세요
⊂*`∀´⊃ 있잖아, 더 부끄러우니까… 내 이름 말하면 지금
(し~) 괜찮아, 수치를 당하세요
(*`∀´*) 괜찮아요! 혼신의 '마이네임이즈 안지'
(し~) 발음 엄청 좋았어
川 ΦeΦ)| 좋았어요, 좋았어요
(し~) 키타양 지금 뭐하고 있어?
⊂*`∀´⊃ 에, 뭐가?
(し~) 뭐하고 있어?
⊂*`∀´⊃ 반대로 뭐하고 있어? 지금 그쪽 누구? 미얏찌?
(し~) 미야타, 요코오, 니카이도, 센가, 타마! 5명
⊂*`∀´⊃ 지금 말이지, 연습중?
(*`∀´*) 일하는 중이었구나…
(`へ′) 연극 연습중
(`へ′) 휴식중인가요?
⊂*`∀´⊃ 그렇네
川 ΦeΦ)| 연습은 어때요? 순조로운가요?
⊂*`∀´⊃ 아~ 오늘 하루종일했어
(’・_,’) 제대로 하고 있는 거임?
⊂*`∀´⊃ 뭐라고?
(’・_,’) 제대로 하고 있는 거임?
⊂*`∀´⊃ 그거 아마… 타마모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へ′) 대사는 제대로 외웠어요? 고전한 것 같은데
⊂*`∀´⊃ 대사는 그렇네
⊂*`∀´⊃ 일단은 외웠다고 생각하는데
⊂*`∀´⊃ 가끔 나오지 않기도 하잖아
(し~) 그렇네
川 ΦeΦ)| 네네
⊂*`∀´⊃ 그런 게 좀 어떠려나 싶지만 하고 있어요
(*`∀´*) 지치면 약한 말 해도 괜찮아! 고기집에서 '나 궁지에 몰리고 있어' 라고 말해도
⊂*`∀´⊃ 네, 너 그거 어디 정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디 정보인지는 좀…
(し~) 뭐, 그…
⊂*`∀´⊃ 완전히 누가 누설했지
(`へ′) 최근에 고기집 같이 간 사람은 누구죠?
⊂*`∀´⊃ 야부려나
(`へ′) 헤이세이점프?
(し~) 헤이세이점프 야부도 말했었네
⊂*`∀´⊃ 야부랑 조니뎁이라던가
(し~) 고기집 갔구나! 대박!
川 ΦeΦ)| 안지?
(し~) 역시 안지였어! 안지였어
(し~) 참고로 연극은 언제부터죠?
⊂*`∀´⊃ 11일이네요
(*`∀´*) 이제 곧?
(し~) 다음주인가
(し~) 이 방송에 당분간 못 나오는 것 같네요
⊂*`∀´⊃ 그렇네
⊂*`∀´⊃ 뭐, 그러면 여길 빼놓고 거기 가도 되고
川 ΦeΦ)| 그건…
(`へ′) 안 되요! 
(し~) 빼놓으면 안 되요!
(*`∀´*) 빼놓으면 안 돼! 여기도 중요하지만
⊂*`∀´⊃ 도중에, 도중에
(`へ′) 반대로 전화로 참가해주세요
川 ΦeΦ)| 맞아
⊂*`∀´⊃ 완전, 소매에 묶어두고
(*`∀´*) 본방 중에?
川 ΦeΦ)| 하지마! 그걸로 대사 틀리는 거
⊂*`∀´⊃ 뭣하면 전화 들고 나가면 되니까
(し~) 안 되요, 안 되요
(し~) 타이밍이 맞으면 전화로 출연해주면 좋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し~) 오늘 키타양 주연 드라마 밀리언 죠의 주제가 Edge of Days를 틀려고 하는데
(し~) 첫 공개거든요, 이번이
(し~) 그 드라마나 곡 얘기를 듣고 싶은데
(し~) 드라마는 어떤 느낌인가요?
⊂*`∀´⊃ 있잖아, 그 전에 하나 말해보고 싶은게 있는데
(し~) 뭔데?
⊂*`∀´⊃ 미안해, 그쪽 시간도 있을 것 같지만
⊂*`∀´⊃ 미얏찌 말이야, 차 사고 처음으로 태운 사람이 타마라고 했잖아?
⊂*`∀´⊃ 그거 아마 나 아니야?
(し~) 아니야! 키타미츠를 태운 건 면허 따고 처음으로 렌터카 빌린 게 키타미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 왜 좀 랭크를 낮추는 거야?
(し~) 키타미츠는 렌터카, 타마는 마이카
⊂*`∀´⊃ 웃기지 마
(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へ′) 엄청 웃겨
(し~) 렌터카야
⊂*`∀´⊃ 그거 렌터카였나
⊂*`∀´⊃ 그러고 보니 렌터카였던 것 같아
(し~) 웃겨 키타미츠
(*`∀´*) 라디오 들어줬다는 게…
川 ΦeΦ)| 기쁘네
(*`∀´*) 기뻐
⊂*`∀´⊃ 연습중이야, 완전 연습중
(し~) 어떤 드라마인지 알려줘~ 연습도 있고 여기도 방송 있으니까
⊂*`∀´⊃ 그거예요
(`へ′) 뭐죠?
⊂*`∀´⊃ 앞으로 몇 분 남았어?
(し~) 앞으로 4분, 전화하고 노래 틀려고
⊂*`∀´⊃ 만화 편집자 이야기로
⊂*`∀´⊃ 뭐야? 쓰고 있는 사람이 죽는 거야
⊂*`∀´⊃ 위장 연재로 세상에 들키지 않도록 연재를 이어가는 거야
⊂*`∀´⊃ 이대로 마지막까지 가는 거야? 엔딩까지?
(`へ′) 안 가요
(し~) 코너 하나 더 있어
(`へ′) 신경써줘서 고마워
⊂*`∀´⊃ 스토리 전부 마지막까지 알려줄까?
(し~) 안 돼! 당연히 안 되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위장 연재를 해서 모두에게 들키지 않도록 연재를 이어나가면
⊂*`∀´⊃ 많이 거짓말을 해야하거나 하니까
⊂*`∀´⊃ 이야기가 점점 무너져 가
(し~) 재밌겠어, 어떻게 무너져 가는지 기대되네
⊂*`∀´⊃ 말해도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し~) 이 부분 좋아하네~ 키타미츠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し~) 곡은? 주제가는 어떤 곡인가요?
⊂*`∀´⊃ 칸파케(完パケ : 방송 편집이 된 영상)라고 할까 편집된 걸 받아봤는데
⊂*`∀´⊃ 세계관에도 딱이고 두근거리려나
⊂*`∀´⊃ 이건 정말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해, 멋진 느낌이야
(し~) 그건 좋네
(*`∀´*) 좋네요
川 ΦeΦ)| 기대되요
(し~) 좀 틀어볼까요
⊂*`∀´⊃ 잠깐 타마모리 있어?
(’・_,’) 왜?
⊂*`∀´⊃ 전혀 말하지 않잖아?
(’・_,’) 미츠 목소리 들으면서 멍하니 있었어
⊂*`∀´⊃ 멍하니?
(’・_,’) 거짓말이야, 듣고 있었어
⊂*`∀´⊃ 봐, 멍하니 있었다잖아
(し~) 자, 모처럼이니까 11월 13일에 발매하는 싱글 Edge of Days를 전 미디어에서 처음으로 틀어보려고 합니다
(し~) 모처럼이니까 키타미츠, 곡 소개해줘
(し~) 마지막에
⊂*`∀´⊃ 정말?
(し~) 끊기 전에
川 ΦeΦ)| 힘차게 말해줬으면 좋겠어
⊂*`∀´⊃ 안젤리나?
川 ΦeΦ)| 안지처럼 힘차게!
⊂*`∀´⊃ 안지?
(し~) 나중에 키타미츠한테도 투샷 사진 보여줄게, 보낼게
⊂*`∀´⊃ 안지와의?
⊂*`∀´⊃ 알겠어, 그럼
⊂*`∀´⊃ 안지가 보내드립니다
(し~) 아니지
(*`∀´*) Kis-My-Ft2가!
⊂*`∀´⊃ 아, 아니야?
川 ΦeΦ)| 안지는 싱글 안 내니까
⊂*`∀´⊃ 아, 그런가
⊂*`∀´⊃ 그럼 괜찮은가요?
(し~) 네
⊂*`∀´⊃ 정말로 괜찮은가요?
川 ΦeΦ)| 부탁드려요
⊂*`∀´⊃ 아, 정말로 괜찮은가요?
川 ΦeΦ)| 괜찮아, 괜찮아
(し~) 밀리니까! 이거 생방송이니까
⊂*`∀´⊃ ㅋㅋㅋㅋㅋㅋㅋ그런가, 미안 미안
⊂*`∀´⊃ 그럼 들어주세요! Kis-My-Ft2의 Edge of Days
(し~) 키타양 고마워~
(`へ′) 연습 힘내!
(’・_,’) 바이바이
⊂*`∀´⊃ 끝? 끝이야 이제?
(し~) 끝이야
⊂*`∀´⊃ 인트로니까 좀 더…
(し~) 안 돼
(し~) 다들 노래 듣고 있으니까
⊂*`∀´⊃ 그래?
(`へ′) 첫 소절 불러줘


*

미츠 고정 아니면 전화 연결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별 거 아닐 수 있지만 요즘 이렇게 기대했던 대로 착착 해주는 거 좋고요ㅠㅠㅠㅠㅠㅠ 어빠 목소리 너무 달달하고 미얏찌 차탄 거 내가 먼저거등? 했다가 아 난 렌터카인가^^ㅠ 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신곡도 멋져서 드라마도 무대도 빨리 보고 싶고 좋다 좋아


Please do not post any video on other sites.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