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0.17 キスマイ Radio 

❤ Kis-My-Ft2 키타야마 히로미츠 & 니카이도 타카시 



(자막 오역 주의)

 일본어 바보


(자막 오역 주의)

 영어 천재


(자막 오역 주의)

 바선생 G 에피소드


(자막 오역 주의)

 니카미츠 먹는 습관



미츠 요즘 영어 자랑하는 거 귀여워 죽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벌레 얘기를 저렇게 오래할지 몰랐곸ㅋㅋㅋㅋㅋㅋ 그때 상황 너무 생생하게 얘기해서 웃겨서 배 아플 정도였음ㅋㅋㅋㅋㅋ
먹는 습관 얘기할 때는 56초에 아무렇지 않게 타카시 버전이라고 말하는 거 설레고 8ㅁ8
2분 40초쯤에 빵 터진 웃음 소리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번을 돌려 들었는지 몰라


Please do not post any video on other sites.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