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03 オールナイトニッポンサタデースペシャル 大倉くんと高橋くん 

 키타야마 히로미츠 언급 부분 





오쿠라 타다요시 (이하 오쿠라) : 이어서 오쿠라로부터 알림

오쿠라 : 알아차리고 보니 닛폰 방송국에 Kis-My-Ft2의 포스터 대량으로 붙어있어요

오쿠라 : 타다요시 군의 포스터는 제로입니다

오쿠라 : 크~ 부럽다~

오쿠라 : 이상입니다

타카하시 유 (이하 타카하시) : 감정이 담겼네요

오쿠라 : 응, 뭔가… 뭐야 이거

타카하시 : 메인 포스터?

오쿠라 : 좋겠네 키스마이

오쿠라 : 사이 좋거든, 나 키타야마랑

타카하시 : 라디오 자선 뮤직송? 입니까

타카하시 : 아, 24시간 하는 거지? 그러고 보니

오쿠라 : 그런가

타카하시 : 응, 맞다 맞다

오쿠라 : 저기 한가운데에서 상자 들고 있는 녀석과 저, 사이 좋아요

타카하시 : 에~ 그래요?

오쿠라 : 동갑이라

타카하시 : 동갑이에요?

오쿠라 : 좀 건방지지만

오쿠라 : 어딘가에서 만나면 잘 부탁드립니다

타카하시 : 알겠습니다!

오쿠라 : 좀 건방지지만

타카하시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쿠라 : ㅋㅋㅋㅋㅋㅋ

타카하시 : 저는 만난 적이 없으니까, 방송에서 좀

오쿠라 : 스쳐 지쳐가는 정도죠

타카하시 : 그렇네요

오쿠라 : 건방지니 잘 부탁드립니다

타카하시 : 건방지니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들어도…

오쿠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하시 : 알겠습니다

오쿠라 : 네



*



가운데 상자 들고 있는 녀석이랑 친한 오쿠라 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방지지만 잘 부탁한다니 8ㅁ8



Please do not post any video on other sites.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