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22

Myojo 5月号

yoshiko_mama@LJ

☆오역주의☆



키스부터 시작되는 미스터리
♡ Kis-My-Ft2


트위터에서 모집한 독자가 알고 싶었던 키스마이의 "수수께끼"에 Myojo가 다가갔습니다! 그들의 베일에 싸인 "진실"을 알기 위해, 요염한 분위기의 사진의 세계에 발을 디뎌보세요!


니카이도 타카시


Q. 결벽증이라서 집에 들어오는 사람 전부를 목욕시킨다는 니카쨩. 멤버가 집에 왔던 적이 있나요?


A. 미츠가 왔었는데, 「가서 목욕해」라고 했더니 「진짜 귀찮아」라고 거절당해서, 너무 싫었어요…. 할 수 없어서 돌아간 뒤에 엄청 청소했다구요.



키타야마 히로미츠


Q. 키타야마군과 후지가야군은 둘이서 밥을 먹으러 가거나 놀러 가거나 하나요?

A. 주니어 시절을 포함해도, 단 둘이서 간 적은 없으려나-.

최근엔 멤버 이외의 친구와 놀아요.


Q. 키타야마군은 외로움을 잘 타는 편이라고 멤버가 말했어요. 어떻게 생각해요?

A. 그렇진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다만, 저녁밥은 항상 친구 중 누군가를 부를 지도.


Q. 키타야마군은 요코오군을 「요코오상」이라고 부르는데요. 언제부터인가요?  예전에는 잘 놀곤 했었죠?

A. 전부터 "요코오"나"요코오상"이라고 불렀어요. 주니어 시절에는, 몇 명인가 우리 집에 놀러 왔었네요. 

나도 누군가랑 요코오상의 집에 놀러간 적이 있었어요. 그립네.


Q. 키타야마군은 예전에 학교에 들이닥친 괴한을 내쫓은 적이 있다고, 정말이에요?

A. 아-. 그런 적 있었네요~. 확실히, 고1때 였나. 여학생의 교복이 도난당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에 제가 운동장에서 축구를 연습하고 있었더니. 분명히 수상한 아저씨가 있어서,

「거기 기다려-!」라면서 뒤쫓아가서 붙잡은 적이 있어요.

지금 생각하면, 무섭네요.


Q. 오쿠라군이 자주 키스마이의 대기실에 찾아 오는 것 같은데요. 멤버들도 오쿠라군과 사이가 좋은가요?

칸쟈니의 멤버 중에, 이외에도 사이 좋은 사람이 있나요?

A. 오쿠라는 언제나 「오!」 라면서 들어오네요. 

멤버와 사이좋냐고요? 그렇지도 않으려나. (웃음) 물론 「아, 안녕~」 하고 인사는 하지만요.

저는 얏상(야스다 쇼타)이나 마루야마(류헤이)군과 마신 적이 있어요.


Q. 드라마나 영화 등 일 이외에 머리 스타일을 바꿀 때, 어떻게 해달라고 하나요?

키타야마 저, 완전 대충 대충이니까-. "이번엔 맡길게요"라던가 말해버려요. 그리고 나서 미용사분이 "염색할까요?"라고 하면, "어느 쪽이 좋을까요?"라며 되묻는다거나. 그런 느낌.



Q. 키스마이 전원은 우동보다 라멘을 좋아해!라던데 진짜에요?

키타야마 어느 쪽이라도 좋아해요.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라멘을 골라버리겠지만. 제일 최근이라고 하면, 3일 전에 라멘을 먹었어요.



Q. 예전에,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상이 키스마이와 에비씨지에게 곡을 만들어주었다는 이야기를 인터넷에서 봤어요. 받고 어떤 느낌이였는지 말해주세요!

키타야마 있었어, 있었어. 물론 기억하고 있어요. 굉장히 좋은 곡이었지만, 두 그룹이 불러버렸으니까. CD에도 실리지 못하고, 어느 쪽의 라이브에서도 부르지 못하고. 결국 그때밖에 부르지 못했네요. 노래 제목은… 죄송해요, 생각나지 않아요. 그래도 그때 한 번밖에 부르지 못했다는 건 정말로 아깝네요. 어딘가에서 다시 부를 수 있으면 좋겠다~

니카이도 2008년 에비키스콘 때죠? 엄청 코어한 질문이네!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었어요. 물론 만들어주셨을 때는 기뻤어요!

미야타 그 당시에, 아라시의 아시아 투어에 에비씨지와 백으로 섰었어요. 그때에 "저희들 이번에 콘서트해요"라고 했던 것 같아요. 기억이 확실하진 않지만. 그때 누가 "곡 만들어주세요~"같은 말을 했었나. 니노미야군은 콘서트도 보러 와주셨어요!



Q. 키스마이 여러분은 윙크가 서투르다던데 정말인가요?

키타야마 다들, 윙크할 수 있어요? 전 잘 못해요. 멤버는 본 적이 없으니까 모르겠어요.


[키스마이의 7명이 많은 쟈니스 중에서 주제에 맞는 사람을 고르는 코너]

자신을 포함한 3명으로 콜라보해서 방송에서 어떤 노래를 부른다면 누굴 골라서 어떤 곡을 부를 건 가요?

키스마이 이외의 사람을 골라서 그룹명의 뜻도 알려주세요!

키타야마 초이스

그룹명 : 울퉁불퉁

멤버 : 나가세 토모야(토키오) · 제시(쟈니스 주니어)

우선, 큰 선배와 큰 후배 사이에 낀 내가 생각났기 때문에, 이 멤버로 했어요. 곡은 TOKIO의 남자다운 『宙船(비행선)』이 좋으려나-. 3명이 나란히 스탠드 마이크로 부르면, 재밌어질 것 같아.



↓ 스압주의


'♥ TRANS > ♥ 잡지&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4 월간Songs  (0) 2016.04.06
16.04 QLAP!  (0) 2016.04.06
16.03.25 TV가이드  (0) 2016.04.02
2016 캘린더 中 미츠 인터뷰  (0) 2016.03.21
16.04 포포로 ː 쟈니스 타입별 분석판  (0) 2016.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