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4

                    


国分太一Radio Box

고쿠분 타이치 Radio Box

国分太一 (고쿠분 타이치)


---------------------------------------



---------------------------------------




 키타야마 히로미츠 언급 부분



별 얘긴 아니지만 올려 봄!

고쿠분 상이 미츠랑 최근에 풋살하고 있다고 말하다가

생각 없이 농담으로 쟈니스니까 쟈니 키타야마네?라고 했더니

(쟈니 상 성함이 쟈니 키타가와)

같이 있던 방송 작가 두 분이 리액션도 못하고 계셔서

듣고 있는 사람이 망설이는 토크ㅋㅋㅋㅋㅋ

본인은 쟈니 키타야마로 무슨 리액션을 바란 건지

완전 무서운 이야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