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3

                    


国分太一Radio Box

고쿠분 타이치 Radio Box

国分太一 (고쿠분 타이치)


---------------------------------------



---------------------------------------




 키타야마 히로미츠 언급 부분



고쿠분 상의 후배와의 풋살 이야기

(오역 주의)


시간이 나면 풋살을 하고 있는데

최근 그 풋살 멤버가 바뀌고 있다고

원래는 스태프랑 했는데 그 분들이 바빠졌음


그래서? 바쁜 후배들을 불러볼까 싶어서

칸쟈니 무라카미 싱고로 시작해

캇툰 나카마루도 불렀지만 전혀 못 달림


그후에 헤세점 아리오카도 부름

헤세점에서 늘 노래부르고 하니까 잘 달릴줄 알았는데

2시간 정도 하니까 마지막 쯤엔 운동회에서 오랜만에 뛰는 아버지 같았다고

뛰고 싶은 의지는 보이지만 다리가 안 따라주는 것 같았음

헤이세이에 태어난 ㅇㅐ가 헤이세이를 점프하는 애가

그 상태로 좋은 건가 싶었음

그래도 즐거워보여서 좋았음


[2분 17초 부터~]


그리고 최근 자주 와주는 게

지금까지 별로 교류가 없었던 Kis-My-Ft2!

이 라디오에서도 키스마이라고 처음 말한 거 아니냐고

키타야마랑 미야타가 (둘 다 남자지만요) 와줌

키스마이라고 하면 신인인 느낌인데

둘 다 의외로 나이가 있었다고

키타야마는 30 넘었고 미야타는 28

지금까지 와준 후배들이랑 다르게 어쨌든 뛰어서 좋음


풋살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받기 어려운 (쫓을까 말까 하는) 패스를 했는데

나카마루였으면 그냥 포기했을 건데

키타야마 애들은 어떻게든 쫓아가서 다리를 뻗고 놀랄 정도로 넘어짐

투어가 있다고 들어서 부탁한다고, 제발 내 어려운 패스를 포기해달라고 했더니

아뇨, 모처럼 패스를 해주셨기 때문에!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함


두 번 와줬는데 처음에 불렀을 때

키타야마 군이 신이 났는지 새 풋살화를 사옴

첫 번째 시합?에서 신발 때문에 발 다 까짐

그러고 바로 신발 벗음

고쿠분 상도 그 풋살화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발이 까지는 모양이라 

아픈 걸 아니까 차에 풋살화가 3-4개 있어서 빌려줌

그래서 그런건가? 빌려줬으니까 넘어질 각오로 해야지 했나?

열심히 해줘서 즐거웠음


미야타는 미야타 나름대로 상당히 (풋살에) 빠진 듯해서

스스로 주변의 스태프들을 불러서 미야타컵을 하고 있다고 말했음

이런 게 넓어졌으면 했고

무라카미, 나카마루, 아리오카, 키타야마, 미야타, 고쿠분

6명이서 팀을 만들면 어떨까 했음

이 6명을 테레비에서 썼으면 하는 디렉터 분들은 기획서를 만들어주시면 기쁠 거라고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 신발도 새로 사갔어?

투어에 부타이에 바쁜데 잘도 뽈뽈 돌아다닌다 했다ㅋㅋㅋㅋㅋㅋ

저러는데 귀여워서 나 같아도 계속 부를듯 8ㅁ8

썬크림은 잘 바르고 하는 거 맞지? 요새 또 까매지는 느낌...^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