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9

読売ファミリー

@twitter

오역 주의 

번역 이동 금지 



대사극 (스트레이트 플레이) 연기력으로 승부


콘서트와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활약하는 한편, 드라마 등에서의 연기는 아이돌의 얼굴을 봉인해, 근심을 띈 표정으로 보는 사람을 매료시킵니다. 이번 주연 연극 「안짱」 에서는 한판 승부로 연기를 보여주는 스트레이트 플레이에 첫 도전. 게스트는 Kis-My-Ft2의 키타야마 히로미츠 상 (31)입니다.





아버지에 대한 애증

갈등하는 청년을 열연

연극 「안짱」 과감히 도전 중



 연극 「안짱」 에선, 어린 시절에 따르던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가족을 버리고 나간 이후 아버지와 가족에 대한 생각 사이에서 심하게 갈등하는 청년이라고 하는 심정이 어려운 역할을 연기하는 키타야마 상. 연극의 이야기와 Kis-My-Ft2 멤버들에 관해 들었습니다.



 대사와 연기를 주로하는 스트레이트 플레이란 형태의 연극은 이번이 첫 도전이라고요.

 저 스스로는 버라이어티 쪽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스트레이트 플레이의 작품을 「어때?」라고 들었을 때에 「내가 한다고?」라는 것이 솔직한 감상이었어요. (쓴웃음)

 콘서트나 뮤지컬과는 사정이 다른 것도 많을 것 같아요.
 먼저 출연자가 6명이어서 적다고 느껴져요. 쟈니스 주니어 시절부터 무대 위에서 몇 십명 중에서 해왔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소인원으로 각각의 연기가 더 주목되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상의 능력이 요구되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이번처럼 첫 도전인 일이 정해졌을 때, 가장 먼저 보고하는 사람은 있나요.
 전 그다지 말하지 않아요. 가족에게도 말하지 않고요. 뉴스로 알게 하는 느낌이에요. (웃음)

 멤버도요?
 같아요. 서로가 주위에서 듣는 일이 많네요. 주니어 시절엔 정말 모두가 라이벌이어서 새로운 일을 받으면 주위에 보고하지 않고 혼자서 노력하는 분위기었어요. 지금도 멤버가 라이벌이라는 건 아니지만, 그 시절의 습관이 어딘지 모르게 남아있어요.

 Kis-My-Ft2는 콘서트 중이네요. 연극과의 양립은 힘들지 않나요.
 지금으로서는 괜찮은 듯해요. 저 전환은 꽤 확실히 하는 편이거든요.

 과연 대단하네요!
 콘서트가 끝나고 「아~, 피곤하다~」하고 집에 돌아와서, 자기 전에 연극의 대본을 읽고 대사를 외우는 날은 많아요. 콘서트 때는 「안짱」 을, 반대로 「안짱」 때는 콘서트를 잊을 수 있어서 그 밀고 당기기를 즐겨요.



오사카 공연
저녁 밥도 기대

 콘서트 투어는 조금 있으면 오사카 공연을 맞이하여, 팬들도 기대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칸사이 팬의 인상은 어떤가요.
 객석에서 들려오는 목소리가 힘차요. 그리고 칸사이 팬들은 절 「키타미츠」 라고 불러요.

 지역마다 다르다는 건 재밌네요.
 별명으로 많은 건 「밋군」 인데, 「키타미츠」외에는 「밋탕」「키타양」 이라던가. (웃음) 독특하게 불러주세요. 부르기 쉬운 별명으로 불러주시면 좋겠어요.

 「안짱」 의 오사카 공연도 묻고 싶어요. 지내면서 기대되는 것은 뭔가요.
 오사카에서 기대되는 거라고 하면, 역시 저녁 밥이에요.

 싸고 맛있는 것이 잔뜩 있어요!
 그렇네요. 가능하면 음식점들을 많이 다니고 싶어요. 몇 개를 먹고 다음 음식점으로 이동해서, 여러 음식점의 메뉴를 많이 먹고 싶어요.

 여름 휴가 시즌인데, 멤버끼리 여행을 간다면 어디에 가고 싶나요.
 니카이도 (타카시)와 전 다이빙을 하기 때문에 팔라우에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전에 갔을 땐 시간이 좀 부족했었거든요. 이번에 간다면 2, 3일 다이빙을 하고 그 다음날은 GT(무명갈전갱이)를 낚고, 대자연에서 액티브하게 놀고 싶어요.

 즐겁겠네요. 국내에서 가고 싶은 장소는 있나요?
 수십 년을 함께 있는 멤버라 이제 와서 이상한 광경이지만, 신칸센을 타고 여행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그러고 보니, 큐슈에서는 키스마이의 랩핑 열차가 운행되고 있네요. 굉장한 임팩트였어요.
 감사합니다. 그 열차에 사적으로 멤버 전원이 타고 있으면 재밌겠네요. 그리고 좋은 계절에 지방에 가서 맛있는 게와 새우를 먹고 싶어요.

 맛있는 것을 매우 좋아하네요.
 먹는 걸 제일 좋아해서 살찐다는 죄책감은 있어요. (웃음) 그래도 이왕이면 맛있는 걸 먹고 싶잖아! 하고 생각하는 타입이에요.


(뒤는 칸사이 주니어 이야기라 후략)


독자들의 질문

Q. 투어에 연극에 바쁜 나날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여유로워지면 뭘 하고 싶은가요?
 바베큐요. 특별히 고집하는 건 없지만. (웃음) 다 같이 구워 먹고 술을 마시는 상황만으로도 충분한 보상이에요.

Q. 인생 첫 파마는 팬들 사이에서 대호평이에요. 본인의 만족도는?
 머리 스타일은 갑자기 생각나서 바꾸는 게 많아요. 지금 좀 파마가 풀려서 또 하려고요. 대호평인가요? 부디 팬분들에게 이렇게 딱 써주시겠어요? 「남자는 외모가 다가 아니거든!!」(웃음)

Q. 배가 고픈 친구가 집에 찾아와서 「뭔가 만들어 줘」라고 말한다면 뭘 만들 건가요?
 만든다면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 햄에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