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17

                    


らじらー

라지라

쟈니스 주니어 - 安井謙太郎 & 高橋優斗 (야스이 켄타로 & 타카하시 유토)


---------------------------------------



---------------------------------------




 미츠 언급 컷


(오역 주의)

이 사람이랑 가까워지고 싶다고 생각하면 다가가

어제 밤에 키스마이인데 키타야마군이… 정말 좋아, 나는

아, 좋아해?

좋아한다는 게 아니라… 잘 대해주시니까

예를 들면 얼마 전에 부타이를 보러 와주셨거든, 키스마이의 키타야마군이

그러니까 나는 감사합니다 같은…

감상을 더 듣고 싶으니 밥 먹으러 데려가주세요라는 이야기를 (보냈어)

생일이셨어! 오늘! 오늘 키타야마군 생일이야

맞다! 키타야마군 생일 축하드려요

자정 쯤에는 생일 축하드립니다! 하고 보냈어

둘 다 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포기하지 않아! 꺾이지 않는 마음을 갖고 있으니까

기본적으로 키타야마군한테 답장오는 건 5번에 1번 정도


★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