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6

                    


滝沢電波城

타키전파성

瀧澤秀明 (타키자와 히데아키)


---------------------------------------



---------------------------------------




☆오역주의☆


마지막은 이것!

쟈니스 모노마네(흉내, 성대모사) 컴플리트!

자, 이번에는 Kis-My-Ft2의 후지가야 타이스케라는 걸로요.

알고 지낸 건 오래되었는데요.

음~ 뭔가 이런…

뭐지 특징…

뭘까~

잘 알고 있지만 말야~

참고로 데이터는 1987년 6월 25일 탄생, 28살

오, 벌써 그렇게 됐나

카나가와 출신의 AB형…이라는 걸로

에~ 후지가야 어렵네~

에~~?

모노마네…

그렇네

그럼… 알겠어

팬이 후지가야가 말해줬으면 하는 걸

내가 대변해서 말한다는 것 같은…걸로 괜찮을까요?

자, 그럼 합니다!

후지가야…에요.

「키타야마… 같은 의상 입자」

ㅎㅎㅎㅎㅎ

딩동댕동♪

이야~ 듣고 싶어

그 있잖아

저 두 사람은, 이상한 관계네요.

저번 타키자와 가부키에 키타야마가 출연했을 때

후지가야가 보러 왔었어, 혼자서

그래서 조금 내 장난으로

둘을 마구마구 가까이 가게 했거든요.

그랬더니 자연스럽게 두 사람이 팟하고 떨어졌네요.

거리를 뒀거든요.

그러니까 알겠어요.

왠지 쑥스러운 것도 있고

옆에 나란히 서고 싶지 않다는 것도 있고

싫어한다는 건 아니에요.

뭔가, 역시

어떤 의미로 콤비라는 거죠, 두 사람

그래도요. 아마 팬 입장에선 모에모에라고 생각해요.

둘이 같은 의상을 입고

둘만의 콘서트같은 걸 해보면

정말 모에모에라고 생각해요.

저도요, 좀 보고 싶지만요.

오랜만에 두 사람의 모습이라는걸요.

둘이서 콘서트 해줬으면 하는데요.

또 게스트로 와준다면

들어볼까요.

후지가야 왔던 적이 없네요.

후지가야도 이번에 와줬으면 합니다.(잘못 잘랐ㄷ ㅑ...^0^;;)


이번 거 올리면서 지난번 후지키타 언급 부분도...!

아니 근데 후지키타 콘서트라닛ㅎㅎ

상상만해도ㅠㅠㅠㅠㅠㅠ좋다 어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