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5 キスマイ超BUSAIKU!? 

❤ 키타야마 히로미츠 




키스마이 슈퍼 부사이쿠 ⊂*`∀´⊃



오늘 주제가 '앞머리 너무 짧게 잘라서 우울한 여자친구' 이건데

갑ㅈㅏ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 와카츠키 상 이마 본 적 없는 거 같은데...

미츠: 좀 보여주세요

와카츠키 상: 절대 싫어요

미츠: 왜? 왜? 고기 라고 쓰여있나요? 거기

와카츠키 상: ㅎㅎㅎㅎ


아니 이 부분 왜 설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리는거 하ㅠㅠㅠㅠㅠ

 


VTR 나올 때 잔망잔망한 거 매번 봐도 너무 귀엽고 그렇다? 8ㅁ8



요즘 깐및만 보다가 눈 찌를듯이 길게 늘어트린 덮및 보니까 너무 좋았어ㅠㅠㅠㅠㅠ



700 당신



입술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마냥



자르면서 본인이 빵터짐



앞머리 저러니까 애기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들 낳아보고 싶다



어때 마이코?⊂*`∀´⊃



나도 내가 보고 놀랐음⊂*`∀´⊃



후와쨩: '이런 것도 해버리는 나'에 취해있는 게 엄청 기분 나빴음


미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르르⊂*`∀´⊃



무슨 소리?⊂*`∀´⊃



와카츠키 상: 이게 유머 후지가야 상이에요! 여기서 잘라버리는 게 키타야마 상 ㅇㅇ

미츠: (나?)

와카츠키 상: 자르면 안 된다니까요.. 농담 농담 하면서 재밌게 넘겼어야함



미츠: 죄송했습니다^^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