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6

                    


中居正広のミになる図書館

나카이 마사히로의 도움이 되는 도서관


---------------------------------------



나카이상이 도시락 때문에

카메라 가리니까 보고 웃는거 상큼 ^ㅡ^

웃다가 나카이상 어깨에 손 올려놓는거봐 ㅠㅠ






---------------------------------------




30살이라니까 나카이상이

"아! 후배였지, 후배인건 안 변하나?"

ㅋㅋㅋㅋㅋㅋㅋ 안 변해요



"슈마이 두 개잖아요"

찌 내는거 졸귀 8ㅅ8



도시락 계속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긁적긁적



볼에 저장해놓기 ><



바이라고 하신 남자 분한테

나카이상이 "키타야마랑은?"

이러니까 웃다가 갑자기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 왜이리 예쁘냐 ㅇ<-<



남자분이 끌어줬으면 좋겠다니까

질색하는 표정ㅋㅋㅋㅋ



"제대로 리드해 줘!"


안됩니다만 ^^... 제 뒤로 줄 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