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16 キスマイ超BUSAIKU!? 

❤ 키타야마 히로미츠 




영상 본 게 한 달 전이라서 다를 수 있음(。ӧ◡ӧ。)


놀리는 거지? (*`∀´*)



미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안 보고 그냥 샀죠?




이렇게 귀여운 얼굴로 골랐는데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백퍼 장난질이다



그래놓고 자기 선물 안 골랐다고 표정 ㅡㅡ



다들 미츠 얼굴 좀 보라고 그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삐진 척 하는 잔망둥이 8ㅁ8♥



지금까진 미안 ㅇㅇ ⊂*`∀´⊃

(응 장난 마즘)



딱 보고 이거다! 이거 후지가야꺼야! ⊂*`∀´⊃



하지만 가야는 얏찌 선물 보지도 않고

벌써 눈물 흘릴 준비 만만



일단 꺼내게 좀 해줘봐 ⊂*`∀´⊃



눈물나겠대요... 미츠 선물엔 관심 없는 그



이것도 얘기 들어줘~ (`へ′)



만져본 적 있음 (*`∀´*)

(LA에서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야마 같은 데에 팔듯 (’・_,’)

그래...? ⊂*`∀´⊃


및무룩



전에 기타 살 때도 그렇고 미츠한테는 후지가야 = 핑크 인가봐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것



결국 선택 받지 못했다...!

입술 튀어나온 거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타 선물은 조리 도구 샀는데 얏찌한테 또 밀렸고



이의 있음! 요코오 상 선물 사기에 조카 선물을 사는 것은 반칙임 ⊂*`∀´⊃



근데 졌죠

이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갸우뚱



아보카도 씨 빼는 도구? 줬는데 칼로 가능하다는 왓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츠 이 표정 좋아해ㅠㅠㅠㅠㅠㅠ 강아지 같아





타마 선물로 무슨 이상한 게임 사놓고 설명하면서도 웃긴가봨ㅋㅋㅋㅋㅋㅋ



표정 어쩔...



타마 고르는데 눈동자 데굴데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기대했니?



이거 이렇게 끼는곤데...




진심으로 고름? ㅡㅡ (’・_,’)



게임 좋아하는 건 이런 PC 게임인데? ξ*‘ ー‘)

그니까! ㅡㅡ (’・_,’)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나 한 번 껴보라고 그러니까 진짜 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세요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치아도 귀여워 사람이?


무언의 아이컨택



이게 재밌음? (’・_,’)



하하.. ⊂*`∀´⊃



해맑은 당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가 마지막에 친구들이랑 놀면 되는데? 이러면서 작게 투덜대니까

친구 줄어들음 ㅡㅡ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는 저래도 밉지가 않아 ;ㅁ;

초딩 조카가 있다면 이런 기분일듯 ㄱㅇㅇ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022 「밀리언 죠」 Message Video  (0) 2019.10.24
190928 모시모투어즈  (0) 2019.09.29
190920 더 소년구락부 프리미엄  (0) 2019.09.24
190918 이치야즈케  (0) 2019.09.20
190920 7스타라이브  (2) 2019.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