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3.17 世界の日本人妻は見た! 

❤ 키타야마 히로미츠 




갑자기 MC가 키타야마 군 배고프지 않아요? 요러니까

이 흐름에서요!? ⊂*`∀´⊃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투표에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요리 1위했다고 하니까

맛있는 거예여? ⊂*`∀´⊃

이러고 먹는데 동글동글 소동물 같은 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시썽 ⊂*`∀´⊃



MC분들 당황해서 진짜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 ⊂*`∀´⊃

이건 데가와 상은 안 먹어도 되겠어요 ⊂*`∀´⊃

왜?

맛있으니까! 흐헤헿 ⊂*`∀´⊃



의외로 그냥 먹고 계신데

꽤 맵기로 유명한 요리로…

저질렀다는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죄송해요! 죄송해요! ⊂*`∀´⊃



다들 한입씩 먹어보고 아~ 매워! 이러면서

데가와 상이 미츠한테 바보 아니야!? 하는데 물수건으로 저러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가와 상 : 스태프의 최대의 패스를 어떻게 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순진한 표정 어떡해 너무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KE2 찍을까요? ⊂*`∀´⊃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가와 상 보고 웃는 미츠 귀여웠는데... 이 콤비 또 보고 싶다 8ㅁ8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