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IRTHDAY㊗️🎉🎊

타카하타 스즈오라고 하는 #토라상역 #키타야마히로미츠 상😽

33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토라상 ~ 내가 고양이가 된 이유 ~ #2월15일공개🎬 #영화첫주연 #첫고양이역

무려🎬 #나츠코와미유에겐이렇게보입니다 #키타야마히로미츠탄생제 #KisMyFt2






태양, 뜨겁다고 생각했더니, 오늘은 키타야마 군 33번째 생일이네요😃 『토라상』 스태프를 대표해서, 「축하드립냐ㅡ다🎉 근사한 하루가 되시기를✨」。

#「トラさん」 #키타야마히로미츠 #타베미카코 #히로사와코코로 #이타바미나




무려🐾 오늘 9/17은 #스즈오라고 하는 #토라상 역 #키타야마히로미츠 상 33번째 BIRTHDAY🎂

축하해요😸 #여러분의축하가가득 #토라상 ~ 내가 고양이가 된 이유 ~ #2월15일공개 #타카하타가의 문패 #스즈오의 작업실의 사진을 올립니다

#키타야마히로미츠생일 #KisMyFt2 #울트라FES 힘내주세요🎤






바로, 내 일 하나가 선보여지고 있어 (웃음)

만화 담당과 미술부에 「만화가 같은 이상한 글씨로」라고 주문했지만, 어떤 건가요? 라고 물어봐서 결국, 내가 직접 그린 패턴ㅎ




키타야마 상 생일🎂✨ 축하드립니다!

『토라상 고조시켜가죠!』

라고 말하셨던 다정함과 든든함이, 영화 토라상 팀의 고리를 보다 하나로 묶어주었다고 날마다 생각합니다.

한층더 다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