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0

                    


もしもツアーズ [沖縄県久米島で日本一美味しい車えびを食べる!]

모시모투어즈 [오키나와현 구메섬에서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참새우를 먹다! ]

키타야마 히로미츠


---------------------------------------




---------------------------------------




시작부터 씹더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옷은 무슨 동네 마실 나오는 사람처럼 입어놓고 폼잡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서 산페이랑 재잘재잘♥



복슬복슬 늘 귀엽고 예쁜 미츠 ;ㅁ;



걷는 건 또 이상하게 걷고



뗏목에 타보는데 이 날 모시투어 식구들 왜이리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릿타케노 유메오~ 카키아츠메~



엉거주춤 뛰어올라오는 것도 귀여워 ㅠ_ㅠ



우도상이 웃긴 미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썽♥

우도상 표정 = 내 표정



설명 들을 때였나 새우 구울 때였나 여튼 초롱초롱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우 먹는데 왜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람 많이 불어서 머리 헝클어졌는데도 예쁘고 멋지고 8ㅁ8



옆모습 미쳐



먹다가 혼자 춤추는 미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잘생겼어



리액션 오두방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짱 귀여워♥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