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OTO

171216 모시모투어즈

2017. 12. 29. 00:29





2017.12.16

                    


もしもツアーズ [今美味しい 漁港シリーズ第1弾! 北茨城あんこうの魅力に迫るツアー!]

모시모투어즈 [지금이 맛있는 어항 시리즈 제1탄! 키타이바라키 아귀의 매력에 다가가는 투어!]

키타야마 히로미츠


---------------------------------------




---------------------------------------




모시투어 요즘엔 오프닝 부분이 다이제스트처럼 휙 지나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못 볼뻔했던 귀요미짓 8ㅁ8♥ 뭐하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생겼다♥



혼자 카메라 쳐다보고 이러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잖아.. 8ㅁ8



귀에 머리 꽂은 및♥



이렇게 꽂았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짓하는 것도 아니고 너무 기여어



다정하게 쳐다보기도 하고♥



빼꼼나온 발바닥도 동그래서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츠는 안 귀여운 게 없나봐... ;ㅅ;



으잉 웃을 때 코 찡끗하는 것도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