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OTO

171209 모시모투어즈

2017. 12. 23. 22:48





2017.12.09

                    


もしもツアーズ [日本一の金目鯛の街 伊豆稲取の朝市ツアー]

모시모투어즈 [일본 제일의 금목어의 거리 이즈이나토리의 아침장 투어]

키타야마 히로미츠


---------------------------------------








---------------------------------------




뉴욕 하트 맨투맨 귀여워 8ㅁ8

근데 저 피카츄 같은 무늬는 저번 자켓이랑 같은 브랜드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도 햄찌처럼 먹고♡

게스트분이 감상으로 쥬시쥬시~ 이러니까 따라서 쥬시이~ 이러는 목소리도 귀여웠음ㅠㅠㅠㅠㅠㅠㅠ



걷다가 보니까 여자 게닌인 이카짱이 무료로 치유해준다고ㅋㅋㅋㅋㅋ

컵으로 두드리는 소리내면서 좋은 점 얘기해준다고 그러는 중인데

뒤에서 이렇게 스윗하게 웃고 있다니 8ㅁ8 하... 미츠야..



미츠도 한다고 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마이 츳토후 상~

피부도 하얗고~ 키도 크고~ 여자들을 두근거리게 해준다!


몇 개가 안 맞는 것 같은데 ⊂*`∀´⊃



키도 안 커... 내가 제일 조그맣고요

피부도 어느쪽이냐고 하면 검고.. ⊂*`∀´⊃


으잉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칫챠이 탄빵♥



누구 얘기냐니깐 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유해줘~!! ⊂*`∀´⊃


우리 미츠 칭찬도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해주면 제일 부끄러워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레귤러 분들이랑 미츠랑 셋이서 빵 파는 곳에 가서

제일 인기라는 도넛 하나씩 드는 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다고 신남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



잘 먹겠습니다 ⊂*`∀´⊃



얼마나 크게 베어 문거얔ㅋㅋㅋㅋㅋㅋ 욕심꾸락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옆에서 놀래키는 우도 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미츠~ 요러시니까

뭐냐고 ⊂*`∀´⊃



여자 레귤러 분들이랑 같이 있다고 인기 있잖아~ 이러니까 하는 말이

아, 덕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능청ㅋㅋㅋㅋㅋㅋㅋㅋ



온천♥


상탈 (짝!) 상탈 (짝!)



뭐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PPL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 바로 폴라로이드로 뽑는다는 그런 거였는데

거기서 나온 사진! 미츠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목어 초밥 먹고 있는데 건너편에 또 이카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 웃는 거 너무 예쁘고 설레고 8ㅁ8



꽤 시간 지났는데 내 좋은 점 찾았어? ⊂*`∀´⊃


옆에 레귤러분 심장 다이죠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에 잔뜩 넣고 우물거리면서

베이비 페이스지만 노력가 


맞긴 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조잡… 조잡해 ⊂*`∀´⊃


우물거리면서 말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기곸ㅋㅋㅋㅋㅋㅋ 미츠는 또 부끄러운가봅니다^^

여튼 우도 상이랑 이카쨩이랑 히로미츠! 히로미츠! 이러면서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y editing is prohibited. 

If you want to check the notice of this blog, please refer to the below link. Thank you. 

http://miz1632.tistory.com/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