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1

                    


世界の日本人妻は見た!

세계의 일본인 부인은 봤다!

키타야마 히로미츠


---------------------------------------






---------------------------------------




우아아~




눈썹 귀여워ㅠㅠㅠㅠ


캡쳐 깜빡하고 안 했는데 8ㅅ8

이날 버뮤다에선 물가가 비싸서 양배추 한통에 700엔이라면서

키타야마 군 샌드위치+스무디 얼마일 것 같냐고 하니까

대부분 1000엔이니까… 4000엔! ⊂*`∀´⊃ 이러고 손가락 네 개 펼치는데 존귀 8ㅅ8


그리고 집에서 재해 대비해놓고 있냐고 물으니까

물은 집에 꼭 준비해두고 가스봄베도 많이 있고

컵라면이나 인스턴트는 비치해둔다고

이말하면서 다들 해놓는구나! 이러니까

맞아요 ⊂*`∀´⊃

이러면서 기쁜듯이 웃는 거도 존귀ㅠㅠㅠㅠㅠㅠ



최신 재해 방지 굿즈인 장갑 샴푸 체험 중♥

(근데 왜 CM 중 짤막 영상으로 보여주시는 거죠.... 하필이면)



데가와 상 머리 쭈물쭈물 하더니 엄청 더럽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파일케이스 형 헬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루라기 뭐야 귀여워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울린다고~ 오샤레라고 그러니까

이러고 오모테산도 걸어다니면 잡혀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자막 저리 비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