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5

                    


キスマイBUSAIKU!? [彼女が欲しくなるオリジナルパン作り]

키스마이 부사이쿠!? [여자친구가 좋아할 오리지널 빵 만들기]

키타야마 히로미츠


---------------------------------------



---------------------------------------




추운 건지 뭔지 손 꼭 붙잡고 걷는 미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굴미 넘친다



헤어스타일 자연스러워서 좋고




애정하는 미츠 어깨선♥♥♥



집 앞 파바나 뚜레쥬르에 이런 알바생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ㅠ_ㅠ



오리지널 빵 만들기니까 기획서 쓰기!



얏찌가 좋아하는 메론빵에 생햄 낑겨넣는다고 그러니까

사장님이 굳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맘껏 웃지도 못하고 끅끅 참는 세명 너무 귀여어ㅋㅋㅋㅋㅋㅋㅋ



미츠가 고안한 빵은 요거!

글씨도 씹덬해.. 모모래 모모ㅠㅠㅠㅠㅠㅠ



상자 모양에 안에 크림치즈랑 과일을 넣는다고



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침



그러나 먹을 때 다 빠개질텐데 먹을 사람 생각은 했냐고 하니까

급 및무룩.gif



선생님한테 혼나는 초딩 같아ㅠㅠㅠㅠㅠ






그래도 1위!ㅋㅋㅋㅋㅋㅋㅋㅋ 씬났음




열면 이렇게! 예쁘다 7ㅅ7



미츠가 생각한 가격이랑 차이가 꽤 나니까

놀라가지고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 가격이면 괜찮지 않냐고ㅋㅋㅋㅋ

동글동글 귀엽다 귀여워ㅠㅠㅠㅠㅠ


마이코 없는 키스부사도 나름 재밌었음!

이런 기획 또 해주시떼